UPDATED. 2024-04-23 16:19 (화)
사단법인 녹색중앙회와 한국IN뉴스 발대식 및 창간 대회 개최
사단법인 녹색중앙회와 한국IN뉴스 발대식 및 창간 대회 개최
  • 정 상 편집위원
  • 승인 2009.10.2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 23일, 금요일) 오후 3시, 사단법인 녹색중앙회와 ‘국민의 힘, 세계로’라는 창간정신을 내건 정통시사주간지 한국IN뉴스는 창립 및 창간 대회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사단법인 녹색중앙회 신기찬 총재를 비롯하여 환경부장관, 정윤성 국회부의장, 문희상 국회부의장, 추미애 의원, 고흥길 의원, 이종걸 의원, 김대식 평통사무총장 및 기타 정재계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하기로 예정되어 있다.

 이번 발대식과 창간 식을 계기로 사단법인 녹색중앙회와 한국인뉴스는 시대적 소명을 다할 책임 있는 시민단체, 정통시사종합 주간지로 발돋움 하게 될 것이다. 

 이날 사단법인 녹색중앙회는 녹색성장이 갖는 의미를 되짚어 보는 것은 물론이고, 국가 및 세계사회의 발전에 기여한다는 새로운 강령 또한 채택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인뉴스는  이 날 창간 준비 호를 발간하여 배포할 예정이며, 한국인뉴스 대표 김필용은 향후 한국인뉴스가 한국사회 내부는 물론이고, 세계사회의 모든 이슈를 이 책에 담겠다는 야무진 포부를 가지고 있다.

 특히 그는 “피로 쓴다”는 각오로 임하고 있으며, 이번 창간 준비 호 역시 짧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알찬 내용을 담았다.

  이미 충무로 인쇄소 골목에서는 ‘당대 최고의 정통시사 주간지가 탄생했다’고 말할 정도라는 것이 김필용 대표의 말이다.

                                                                                  2009.10.22 대변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