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2 (금)
삼성전자, 한가인과 함께 하는 ‘버블 파티’ 진행
삼성전자, 한가인과 함께 하는 ‘버블 파티’ 진행
  • 유성경 기자
  • 승인 2009.10.27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창립 40주년 기념, 한가인과 함께 하는 ‘버블 파티’ 진행
아이콘뉴스/시사브리핑 - 시사일반 2009/10/27 12:23


삼성전자가 버블 세탁기 탄생 1주년과 삼성전자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고객 400여명을 초청, 서울 서초동 삼성전자 빌딩 딜라이트홀에서 ‘버블 파티’를 10월 29일 개최한다. 삼성전자는 다음날 30일 서초동 삼성전자 신사옥에서 역대 회장·사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40주년 기념식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이날 행사에 김광호 전 삼성전자 부회장, 윤종용 삼성전자 상임고문, 진대제 전 삼성전자 사장, 최도석 삼성카드 사장 등을 초청했다.

이번 ‘버블 파티’는 직접 버블을 듣고, 보고, 느끼는 체험의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먼저 온라인 심사를 통해 올라온 5팀의 ‘버블송 가요제’ 최종 결승전과 윈터플레이, 클래지콰이 등이 함께하는 감미로운 ‘버블송 콘서트’가 진행된다.

또 부드럽고 하얀 버블을 직접 볼 수 있는 ‘버블 공연’과 버블을 연상케 하는 ‘버블 케이터링’이 마련된다. 특히 이번 ‘버블 파티’에는 장수 모델로 활동 중인 한가인이 직접 참석해 팬미팅도 가질 예정이다. 한가인은 CF 배경음악인 ‘버블송’을 직접 불러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있다.
◇◆◇ 아이콘티브이 뉴스 취재팀 <최종편집 ⓒ 아이콘티브이(www.icontv.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