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4:49 (수)
탁구 영웅 유승민, 제8회 토크콘서트 날개를 달다 무대에 서다
탁구 영웅 유승민, 제8회 토크콘서트 날개를 달다 무대에 서다
  • 박지만 기자
  • 승인 2016.04.04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태용, 전기영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포츠스타들과 함께 예비 스포츠마케터들과 만남의 자리 가져

 

[시사브리핑](사)한국스포츠마케팅진흥원(이사장 김재현)은 지난 19일 오후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올림픽 공원 내 뮤즈라이브홀에서 약 200여명의 예비 스포츠마케터가 참석한 가운데 여덟 번째 스포츠마케팅 ‘토크콘서트 날개를 달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2016 리우 올림픽을 향하여’ 라는 주제로 신태용(2016 리우 올림픽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유승민(삼성생명 여자탁구단 코치, 2004 아테네 올림픽 탁구 단식 금메달리스트), 전기영(용인대학교 격기지도학과 교수, 1996 애틀란타 올림픽 유도 금메달리스트), 조성숙 박사(태릉선수촌 스포츠 영양사), 심권호(2000 시드니 올림픽 레슬링 금메달리스트)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들이 총 출동하여 열기를 더했다.

특히 삼성생명 여자 탁구단 유승민 코치는 “전략종목의 경우 올림픽이나 아시안게임 시즌에만 반짝 스포츠마케팅 특수를 누리고 있다.”며 안타까움을 전하는 한편 “탁구 종목의 특성상 생활체육인들이 많이 접하는 스포츠로 엘리트 체육과 생활체육이 연계하여 이벤트 경기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면 탁구 발전과 저변확대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번 행사는 레드엔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자이크로, 콜핑, K-Training week, 체대입시클리닉이 후원하였다.

2014년 1월 국내 최초로 시도된 스포츠마케팅 토크콘서트로 대한민국 스포츠 산업의 미래를 책임질 스포츠마케터 꿈나무들을 위해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길잡이 역할을 해오고 있다.

제9회 ‘토크콘서트 날개를 달다’는 오는 7월 15일 일산 킨텍스 1전시장 4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K-Training week와 함께한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토크콘서트 날개를 달다’ 홈페이지(www.nalda.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