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기업 경영 어려움을 듣겠습니다” 김윤주 군포시장, 경기신보 일일 명예지점장 나서
“기업 경영 어려움을 듣겠습니다” 김윤주 군포시장, 경기신보 일일 명예지점장 나서
  • 한무재 기자
  • 승인 2016.04.15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브리핑]김윤주 군포시장이 기업하기 좋은 군포 시책의 일환으로 관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을 듣는 자리를 마련한다.

김 시장은 18일 오후 산본로데오거리 농협 2층 경기신용보증재단 안양지점 군포출장소(이하 경기신보)에서 일일 명예지점장으로 나선다. 이 자리에서는 관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에 대한 보증상담과 보증절차 체험을 통해 기업경영과 민생경제의 실질적인 애로사항을 듣고 앞으로 서민경제 활성화와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군포시가 해야 할 지원방안들을 논의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이 자리에는 김병기 경기신보 이사장, 수출협의회장, 군포상의회장 등이 함께 참석해 대출 보증상담을 비롯해 부문별 상담에 나선다.

군포시는 올해 경기신보에 6억원의 기금을 출연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보증을 지원하며 지난 해 150여 차례에 걸쳐 58억원의 특례보증을 지원했다.

김호택 지역경제과장은 “군포시는 그동안 50억원을 출연해 370억원 이상을 특례보증 지원함으로써 출연액의 4~10배수 보증 지원 효과를 내고 있다며 이는 기업하기 좋은 군포를 위한 실질적인 노력의 하나로 볼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