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곽은아 부위원장, “차별화된 스포츠이벤트 지역 곳곳에 확산되어야”
곽은아 부위원장, “차별화된 스포츠이벤트 지역 곳곳에 확산되어야”
  • 박지만 기자
  • 승인 2016.05.02 12:3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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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이벤트 통해 시민들과 스포츠소비자들이 함께하는 스포츠마케팅 시장 형성되길
[시사브리핑]지난 28일 오후 6시 여의도 전경련회관(FKI타워) 컨퍼런스센터 1층 그랜드볼룸에서 스포츠마케팅어워드코리아 2016(이하 ‘시상식’)에서 개최되었다.

기업 브랜드 분야 시상에 나선 스포츠마케팅어워드코리아 조직위원회 곽은아 부위원장(장안의왕 도시개발사업 컨서시움 대표)은 “이번 시상식을 통해 더욱 스포츠마케팅 산업에 있어서 다양한 스폰서쉽 프로그램이 개발되고 차별화된 스포츠 이벤트가 지역 곳곳에 반영되어 시민들과 스포츠소비자들이 함께하는 스포츠마케팅 시장이 형성되기를 바란다”고 피력하였다.

이번 시상식은 (사)한국스포츠마케팅진흥원(김재현 이사장)이 주최하고 스포포츠마케팅어워드코리아 조직위원회에서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 (사)한국프로스포츠협회의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LG유플러스, MUST IMAGE, V-KOOL, 삼원프라자호텔, 스포츠잡알리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주), 용호선박, 인제모험레포츠연수원, GS안과, 제이앤푸드, 강원심층수 천년동안, 클락제니아호텔, K-TRAINING WEEK, ㈜케이앰전설, 태영TS, 클린핏 등에서 협찬사로 참여하여 수상자 및 참가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였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sma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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