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07 (목)
한국인 최초 MUSCLE MANIA 챔피언‘윤종묵’제9회 스포츠마케팅‘토크콘서트 날개를 달다’에서 강연
한국인 최초 MUSCLE MANIA 챔피언‘윤종묵’제9회 스포츠마케팅‘토크콘서트 날개를 달다’에서 강연
  • 박지만 기자
  • 승인 2016.06.22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출처 : 피트니스 기업 팀윤

한국인 최초로
2011 WORLD UNIVERSE MUSCLE MANIA에서 통합 챔피언을 차지하고 현재 NABBA KOREA PRO 자격을 갖춘 보디빌더이자 국내 최다 퍼스널트레이닝 센터(‘팀윤’)를 보유한 윤종묵 회장이 내달 15일 오후 2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4홀 메인무대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초 스포츠마케팅 토크콘서트인9회 토크콘서트 날개를 달다’(이하날다’)에서 스포츠 PB(퍼스널 브랜드) 전략화 방안에 대해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621일부터 714일까지날다홈페이지(http://www.nalda.kr)의 사전등록을 통해 티켓 출력이 가능하고 현장방문객은 안내데스크에서 현장발매를 통해 티켓 구매도 가능하다. 또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통해 소정의 상품도 제공한다.

 

20141월 국내 최초로 시작된 스포츠마케팅 토크콘서트로 대한민국 스포츠 산업의 미래를 책임질 스포츠마케터 꿈나무들을 위해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길잡이 역할을 해 온 날다는 지난 120일 공식 출범한 사단법인 한국스포츠마케팅진흥원의 산하 프로그램으로 편입 되었다.

 

한국인 최초로 머슬마니아 세계 챔피언을 달성하고 한 단계 더 나아가 2014년 나바코리아 전 체급 챔피언까지 차지하며 세계대회에서 좋은 성적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윤종묵 회장은 제9날다에 멘토로 오게 된 소감으로영광스러운 자리에 초대해주셔서 감사하다건강에 관심을 갖고 있는 이들 모두가 원하는 건강목표를 이룰 수 있으면 좋겠고 예비 스포츠마케터들에게 좋은 멘토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날다는 피트니스, 보디빌딩, 스포츠 분야의 종사자들과 일반인이 함께 참여하는 행사로 국민 건강 확산 및 트레이닝 전문화를 목적으로 개최되는 제1‘K-Training Week’의 부대 행사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