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헬스케어 O2O 어플리케이션 “헬스톡톡” 지난 9일 개최된 헬스코치, 멋지게 날다! 토크콘서트 성황리에 마쳐
헬스케어 O2O 어플리케이션 “헬스톡톡” 지난 9일 개최된 헬스코치, 멋지게 날다! 토크콘서트 성황리에 마쳐
  • 박지만 기자
  • 승인 2016.07.13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관리 전문기업 아이유웰이 개최한 토크콘서트 “헬스코치, 멋지게 날다!”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200여명의 헬스트레이너가 참여한 이번 토크콘서트에서는 경희대 체육학과 남상석 교수, 제임스짐 신민관 대표이사, 콕스다이어트의 김용빈 대표이사, 아이유웰 송태건 사장이 강연자로 나서 현재 모바일 기반의 트레이닝 동향, 복합 피트니스 사업장 내 운동심리상담 통합모델, 빅데이터를 활용한 회원관리의 필요성 그리고 헬스톡톡으로 온라인 회원을 관리하는 방법 대한 내용으로 강연이 이어졌다.


또한 트레이너들과의 질의시간을 통해 피트니스 시장에서 헬스톡톡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고객관리에 대한 필요성 등을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SBS 스타킹, KBS 생생정보 등에 출현해 화제가 된 수원 짐승남, 김민건 트레이너는 스마트하게 변해가는 시대에 발맞춰 트레이너로서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는 기회와 방안이 제시되어 좋았다고 참여소감을 전했으며 시상자로 나선 2009, 2010 미스터앤미즈코리아선발대회 여자 보디피트니스부문 우승자, 박수희 선수는 이번 토크콘서트를 통해 많은 트레이너들이 스마트한 시대에 맞게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찾고 스스로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트레이너가 되길 바란다며 참석자들에게 선배로서의 조언을 전달했다.


아이유웰은 이번 토크콘서트에 이어 이번 주 금요일부터 진행되는 피트니스 박람회 K-TRAINING WEEK에 참가해 사단법인 한국스포츠마케팅진흥원과 함께 피지컬 피트니스 브랜드와 마케팅이라는 주제로 두 번째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토크콘서트에서는 1세대 스포츠마케터 김재현 박사, 피트니스 브랜드 팀윤의 윤종묵 회장, 아이유웰 송태건 사장, 방송인 유승옥씨가 멘토로 참여해 이 분야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전해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