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07 (목)
500만 돌파, '덕혜옹주', 손예진의 한복 포스터 공개
500만 돌파, '덕혜옹주', 손예진의 한복 포스터 공개
  • 김영진 기자
  • 승인 2016.08.25 0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브리핑 김영진 기자]

꾸준한 입소문을 통해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순항 중인 영화 '덕혜옹주'가 손예진의 한복 자태가 돋보이는 미공개 한복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영화 <덕혜옹주>는 일본에 끌려가 평생 조국으로 돌아오고자 했던 대한제국의 마지막 황녀, 역사가 잊고 나라가 감췄던 덕혜옹주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서 손예진은 ‘덕혜옹주’에 완벽하게 빙의한 듯한 모습으로 그녀가 지닌 고전미까지 확인할 수 있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전통 한복을 입고 아련하면서도 슬픔과 애환이 묻어나는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손예진의 비주얼은 그녀가 ‘덕혜옹주’ 역을 맡아 캐릭터에 얼마나 몰입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영화를 접한 관객들은 이처럼 ‘덕혜옹주’로 인생 캐릭터를 만난 손예진에 대한 극찬을 쏟아내고 있다. “손예진 연기 잘하네요. 역사의 비극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했어요.”(raum****), “손예진씨 연기에 몰입 할수 있어서 너무좋았어요. 책은 읽어 보진 않았는데 읽어봐야겠어요.”(sson****), “전개가 너무나 맘에들었다. 긴장감도 너무 좋았고 특히 손예진씨 연기는 대박이였다.”(pqch****)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덕혜옹주>는 묵직한 울림과 감동으로 여름 극장가를 장악하며 장기 흥행 중이다.


500만 관객을 돌파 기념으로 미공개 한복 포스터를 공개하고 뜨거운 호응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덕혜옹주'는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