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창립 10주년 맞은 '영구스피자', 전국 가맹점 모집 특별 행사 진행키로
창립 10주년 맞은 '영구스피자', 전국 가맹점 모집 특별 행사 진행키로
  • 조규상 기자
  • 승인 2017.01.16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비용 대폭 줄이고, 창업자에게 저리로 자금 지원도
영구스피자 매장, 고객들이 피자를 주문하기 위해 길게 늘러서 있다.
[시사브리핑 조규상 기자]어느새 창립 10주년 맞은 '영구스피자'가 전국 가맹점 모집 특별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혀 예비 창업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영구스피자가 창립 10주년 특별 행사를 준비한 거도 이 같은 시류와 무관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하루가 다르게 변해가는 먹거리 트랜드로 기존 체인점들도 고민이 많다.

그러나 이번에 새로운 창업 이밴트를 준비하고 있는 이 피자 전문점은 신년을 맞아 창업지용을 대폭 낮추겠다고 밝혔다.

기존 약 7000만 원의 창업비용을 3000만 원 이상을 대폭 할인을 시도해 3000만 원대의 소자본 맞춤 창업 이벤트와 선택형 맞춤 창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 그 것이다.

또 창업 자금이 부족한 예비창업자를 위해 무담보 1000만 원 대출 등 다양한 창업 프로그램을 마련해 △청년창업 △부부창업 △타사 리뉴얼 창업 △실버 창업을 적극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영구스피자는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피자 생산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차별화된 맛을 위해 '100% 자연산 모짜렐라 블록치즈'를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갈아 사용하고 여기에 연잎, 귀리, 브로커리, 시금치, 양배추 등 7가지 이상이 추가된 신제품 '슈퍼푸드 도우'도 출시키로하면서 본격적인 마케팅 전략 수정에 나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