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7.11.20 월 18:38
> 뉴스 > 전체기사 > 문화
     
그룹 '하이라이트' 8주년 기념 쇼케이스 갖고 본격적인 활동 돌입
2017년 10월 19일 (목) 00:51:42 김영진 기자 dorolo@naver.com

[시사브리핑 김영진 기자]

지난 16일 오후 서울 삼산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하이라이트 8주년 기념 쇼케이스 'CELEBRATE'가  열렸다.

올해로 데뷔 8주년을 맞이한 '하이라이트'는 전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비스트'라는 이름으로 탄생한 그룹으로 윤두준,용준형,이기광,양요섭,손동운으로 구성된 5인조 그룹이다.

이들은 작년 전 소속사를 떠나 자신들이 '어라운드 어스'라는 이름의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비스트'라는 그룹명은 상표권 분쟁에서 해결하지 못한채 '하이라이트'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들은 지난 3월 '하이라이트'라는 이름으로 첫 새 앨범을 발매했고 타이틀곡인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로  각종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변치않은 인기를 증명해 냈었다.

'하이라이트'는 지난 16일 데뷔 8주년 기념 앨범 '셀러브레이트'를 발매와 함께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 하이라이트 8주년 기념 쇼케이스 'CELEBRATE'가 16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렸다.

타이틀곡 '어쩔 수 없지 뭐'는 지난 3월에 발매한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와 유사한 느낌을 주는 곡으로  재치있는 가사가 돋보이며 하이라이트만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려는 그들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하이라이트의 신곡 '어쩔 수 없지 뭐'는 그들만의 유쾌한 분위기가 팬들에게 사랑받으며 다음날인 17일 올레뮤직·지니뮤직,벅스뮤직, 소리바다 등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 싸이트에서도 앨범 역시 1위를 차지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했다.

 
   
▲ 그룹 '하이라이트' 8주년 기념 쇼케이스 'CELEBRATE' 현장.

8주년을 기념하는 ‘CELEBRATE’ 앨범은 타이틀곡  ‘어쩔 수 없지 뭐’,‘CELEBRATE’, ‘TAKE ON ME’ ‘WHO AM I’ ‘LOVE LIKE THIS’ 등 총 6곡으로 구성됐다.

'하이라이트'는 새앨범 발매와 함께 음악방송과 더불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김영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시사브리핑(http://www.na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65길 20, 호성빌딩 9층 390호 | TEL 02)6346-8850
신문사업등록법호 : 서울, 아 02098 | 등록일 : 2009. 1. 21. | 편집인 : 이흥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흥섭
Copyright 2008 시사브리핑.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