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그룹 '하이라이트' 8주년 기념 쇼케이스 갖고 본격적인 활동 돌입
그룹 '하이라이트' 8주년 기념 쇼케이스 갖고 본격적인 활동 돌입
  • 김영진 기자
  • 승인 2017.10.19 0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브리핑 김영진 기자]

지난 16일 오후 서울 삼산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하이라이트 8주년 기념 쇼케이스 'CELEBRATE'가  열렸다.

올해로 데뷔 8주년을 맞이한 '하이라이트'는 전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비스트'라는 이름으로 탄생한 그룹으로 윤두준,용준형,이기광,양요섭,손동운으로 구성된 5인조 그룹이다.

이들은 작년 전 소속사를 떠나 자신들이 '어라운드 어스'라는 이름의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비스트'라는 그룹명은 상표권 분쟁에서 해결하지 못한채 '하이라이트'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들은 지난 3월 '하이라이트'라는 이름으로 첫 새 앨범을 발매했고 타이틀곡인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로  각종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변치않은 인기를 증명해 냈었다.

'하이라이트'는 지난 16일 데뷔 8주년 기념 앨범 '셀러브레이트'를 발매와 함께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 하이라이트 8주년 기념 쇼케이스 'CELEBRATE'가 16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렸다.

타이틀곡 '어쩔 수 없지 뭐'는 지난 3월에 발매한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와 유사한 느낌을 주는 곡으로  재치있는 가사가 돋보이며 하이라이트만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려는 그들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하이라이트의 신곡 '어쩔 수 없지 뭐'는 그들만의 유쾌한 분위기가 팬들에게 사랑받으며 다음날인 17일 올레뮤직·지니뮤직,벅스뮤직, 소리바다 등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 싸이트에서도 앨범 역시 1위를 차지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했다.

 

▲ 그룹 '하이라이트' 8주년 기념 쇼케이스 'CELEBRATE' 현장.

8주년을 기념하는 ‘CELEBRATE’ 앨범은 타이틀곡  ‘어쩔 수 없지 뭐’,‘CELEBRATE’, ‘TAKE ON ME’ ‘WHO AM I’ ‘LOVE LIKE THIS’ 등 총 6곡으로 구성됐다.

'하이라이트'는 새앨범 발매와 함께 음악방송과 더불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