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국내 유일 가요와 영상 부분 시상식,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성황리 개최
국내 유일 가요와 영상 부분 시상식,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성황리 개최
  • 김영진 기자
  • 승인 2017.11.17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브리핑 김영진 기자]

지난 15일 오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이하 AAA)가 치뤄졌다.

슈퍼주니어의 이특과 배우 이태임가 사회를 맡은 AAA 시상식은 올해로 2회째를 맞는 국내 유일의 배우와 가수 분야를 통합 시상하는 행사이다.

올해로 2회째를 맞아 국내외 정상급 셀럽들이 참석해 국내외 매체들의 뜨거운 열기속에 치뤄졌다. 본상을 수상한 엑소를 비롯해 지코, 수퍼주니어, 세븐틴,윤아, 남궁민, 김희선 등 화려한 출연진이 참석해 시상식의 열기는 더욱 뜨거웠다. 최고의 정상급 가수들이 열정적인 무대로 시상식을 후끈하게 달궜다.

 

기존의 시상식과 달리 참석자들과 수상자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속에 치뤄진 특별한 시상식으로 평가 받았다.

전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상자를 선정하여 공정성에도 신뢰를 받으며 합격점을 았다.

 

특히 1회에 이어 올해도 연속 수상하며 식지않는 인기를 증명한 엑소는 “지난해에 대상을 받았었는데 올해도 수상하게 되서 정말 감사합니다. 엑소엘 여러분께 감사하고 잊을 수 없을겁니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올해 '품위있는 그녀'로 배우부문 대상을 수상한 김희선은 “결혼하고 할동이 뜸해지면서 열정이나 자신감이 떨어져 있었는데 제게 이 열정을 끝어준 시청자들에게 영광을 돌리고 싶습니다”는 감동적인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해를 거듭하면서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AAA’는 수상자는 물론 시상자, 이를 축하해주는 팬까지 모두가 하나 되어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는 평가속에 무사히 치뤄졌다.

*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수상자 

대상=김희선(배우), 엑소(가수)  
레전드 =슈퍼주니어(가수)

베스트아티스트=남궁민, 박해진, 윤아(배우) 세븐틴
베스트 웰컴=이승기  

베스트 스타=박서준, 류준열(배우), 지코(가수), SNH48 7SENSES(중국)
베스트 셀러브리티= 2PM 이준호, 박민영(배우), 빅스, 에이핑크(가수)


베스트 아이콘=서강준(배우), 크러쉬, 마마무, 황치열(가수)
베스트 엔터테이너=성훈, 김태리(배우), 뉴이스트W, 몬스타엑스, 볼빨간사춘기(가수)


페뷸러스=박서준, 이준기(배우), 엑소, 슈퍼주니어(가수)
초이스=민효린, 이태임(배우), 채범희(대만), 저스트절크


아시아 아이콘=박신혜(배우)  
아시아 스타상=수지


인기상=도경수(엑소), 윤아, 엑소  
뉴웨이브=최태준, 공승연, 신현수(배우), 스누퍼, 아스트로(가수) 더램페이지(일본)
라이징스타상=강태오, 지수, 서은수(배우) JBJ, 정세운, 구구단, 다이아, 모모랜드(가수)


신인상=안효섭, 정채연(배우), 워너원, 프리스틴, 카드(가수)
베스트 OST상=에일리(가수) 
삼성페이상=워너원(가수)
베스트 크리에이터=신원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