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0-24 10:16 (수)
자연주의 화장품 '라비오뜨', 그룹 '뉴이스트' 모델로 발탁
자연주의 화장품 '라비오뜨', 그룹 '뉴이스트' 모델로 발탁
  • 박병우 기자
  • 승인 2017.11.30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브리핑 박병우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역주행 신화를 쓴 대세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 W(NU'EST W)'를 모델 로 발탁했다.

라비오뜨는 앞서 뉴이스트 W 멤버 JR과 렌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여 '코드덤 캡슐 클렌징 워터' TVCF를 공개, 누적 조회수 100만 건을 기록하고 화보 브로마이드 품절대란과 높은 경쟁률의 팬 사인회 진행 등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 *사진제공;라비오뜨

이에 힘입어 뉴이스트 W 멤버 전체와 모델 계약을 진행, 첫 번째 활동으로 신제품 '모멘티크 컬렉션' 화보를 촬영했다. 화보에서 뉴이스트 W는 여심을 저격하는 몽환적인 눈빛과 신비로운 분위기로 무대와 예능 활동과는 또 다른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 *사진제공;라비오뜨


화보 메인 제품인 '모멘티크 컬렉션'은 오랜 시간 본연의 멋을 유지하는 앤티크한 감성을 담은 메이크업 라인이다. 젤 라이너, 리퀴드 라이너, 글리터 라이너, 블러셔, 아이섀도우, 파운데이션 밤으로 구성되며 유니크한 시계, 핸드벨과 같은 소품을 모티브로하여 바쁜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만화 주인공 같은 외모와 깨끗한 피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뉴이스트 W와 다양한 활동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제품을 알리는 데 힘 쓸 것"이라고 말했다.  

라비오뜨는 이번 제품 화보를 비롯하여 앞으로 광고 영상, 다양한 이벤트 등을 공식 홈페이지와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