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21 (금)
명지대학교 경영대학원-(사)대한승마협회 MOU 체결
명지대학교 경영대학원-(사)대한승마협회 MOU 체결
  • 편집국
  • 승인 2017.12.0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1_ 업무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부터 이재훈 대한승마협회 차장, 김재현 교수, 손명원 대한승마협회 회장, 정다미 경영대학원 원장, 강경규 명지새마을금고 이사장, 이성구 경영대학 학장)

이날 협약식에는 명지대학교 경영대학원 정다미 원장, (사)대한승마협회 손명원 회장, 노정란 교수, 김재현 교수 등을 비롯한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명지대학교 경영대학원 정다미 원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명지대학교 경영대학원 학생과 (사)대한승마협회 회원 간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지속적인 교류와 상호협력 관계를 유지하는 한편 ‘폭넓은 교육’과 ‘자기개발’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대한승마협회 손명원 회장은 “소속의 승마 현역 및 은퇴 선수, 관계자들의 권익 증진을 위해 명지대학교 경영대학원과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스포츠 경영 분야의 전문 인력 양성과 경영 환경을 개선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명지대학교 경영대학원은 2015년 국내 최초 경영대학원 과정 내 스포츠경영 전공 설치 및 특성화 전략 추진을 통해 대한민국의 신성장동력으로 손꼽히는 스포츠 산업 분야 전문인력 배출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