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0:07 (금)
용인세브란스병원 “ 제 10회 사랑 나눔 바자회 ”수익금 전액 장학금 전달
용인세브란스병원 “ 제 10회 사랑 나눔 바자회 ”수익금 전액 장학금 전달
  • 편집국
  • 승인 2017.12.22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세대학교 용인세브란스병원(병원장 박진오)은 지난 2017년 12월 21일(목) 성탄예배를 갖고 용인시 관내 5개 중,고등학교에서 추천받은 10명에게 각각 일백만원씩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장학금은 용인세브란스병원에서 매년 진행하고 있는 사랑 나눔 바자회의 수익금을 모은 것으로 용인세브란스병원 교직원들이 기부한 개인소장품, 의류 및 먹거리 등과 (사)한국스포츠마케팅진흥원(김재현 이사장)에서 후원한 물품을 판매한 바자회 수익금 1천 만원이 전달됐다.

용인세브란스병원 박진오 병원장은 “제10회 사랑 나눔 바자회가 성황리에 마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교직원, 관련업체 및 환자 보호자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사랑 나눔 바자회에 물품을 후원한 (사)한국스포츠마케팅진흥원 김재현 이사장도 “ 많은 분들이 뜻을 모아 동참해주셔서 학생들이 꿈에 날개를 달 수 있는 작은 기반을 마련해준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 진행될 바자회에도 있는 힘껏 후원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지속적인 후원과 관심을 독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