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영화 '치즈인더트랩',박해진의 다양하고 매력적인 비하인드 스틸 공개
영화 '치즈인더트랩',박해진의 다양하고 매력적인 비하인드 스틸 공개
  • 한성수 기자
  • 승인 2018.03.04 2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브리핑 한성수 기자]

박해진, 오연서, 박기웅, 유인영 등 인기 만화 웹툰 원작 캐릭터를 떠올리게 하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치즈인더트랩'이 영화 속 주인공 ‘유정’을 연기한 박해진의 촬영 비하인드 스틸 6종을 공개했다.

 


<치즈인더트랩>은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

이번에 공개된 <치즈인더트랩> ‘유정’ 선배 비하인드 스틸 6종은 극중 고등학생 교복을 입은 ‘유정’부터 우리가 익숙하게 알고 있는 대학생으로 분한 ‘유정’ 선배의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앞서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으로 한 차례 ‘유정’ 선배 역할을 맡아 인생 캐릭터를 연기했다는 호평과 함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모은 박해진은 이번 영화에서 다시 한번 ‘유정’ 역할을 맡아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특히, 박해진은 <치즈인더트랩>에서 과거 회상 장면에서 등장하는 고등학생 ‘유정’을 연기하기 위해 입은 교복을 완벽하게 소화해 ‘최강 동안’임을 입증했다.

 


비하인드 스틸에서 확인할 수 있는 고등학생 ‘유정’은 굳게 다문 입술과 차가운 표정으로 이지적이면서도 여성 관객들의 모성애를 자극하는 쓸쓸한 눈빛을 겸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면, 대학생이 된 ‘유정’은 강의실에서 자신의 여자친구 ‘홍설’과 함께 있을 때 해맑은 웃음을 보이는가 하면, 술자리에서조차 유쾌하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모두가 선망하는 대상인 ‘유정’ 선배를 완벽히 연기해, 두 가지 대조적인 모습을 보이며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정’ 선배 비하인드 스틸 6종을 전격 공개하며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 로맨스릴러 <치즈인더트랩>은 오는 3월 14일(수) 화이트데이에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