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10 16:22 (월)
유럽 최대 신발ㆍ의류 멀티숍 JD 스포츠 국내 첫 강남 1호점 오픈
유럽 최대 신발ㆍ의류 멀티숍 JD 스포츠 국내 첫 강남 1호점 오픈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8.04.15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행사에 설현,지민, 이동건,정혜성 등 셀럽 축하행사 가져

[시사브리핑 박현주 기자]유럽 최대 영국 프리미엄 신발ㆍ의류 멀티숍 브랜드 JD스포츠패션코리아(대표이사 안영환)는 13일 동북아 최초이자 국내 첫 매장인 ‘JD 스포츠 강남점’의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강남점은 약 100평 규모로, 그간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프리미엄 슈즈·의류 브랜드가 대거 입점하며 ‘풀코디’와 ‘믹스매치’가 가능한 새로운 멀티스포츠패션웨어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 ‘프리미엄 유럽 감성’ JD 스포츠, 새로운 멀티스포츠패션웨어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이 날 오픈한 강남점은 JD의 시그니처 컬러인 노랑과 검은색을 활용한 감각적인 외관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날 JD 스포츠 강남점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셀렵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AOA 설현과 지민, 이동건, 정혜성, 씨앤블루의 이종현 등이 참석해  JD 스포츠의 매장 방문했다.

 

▲ JD 스포츠 강남점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AOA 설현과 지민이 JD 스포츠의 매장을 둘러보고 있다.

 

▲ 강남점 오픈을 축하행사에 참석한 배우 정혜성이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유럽 최대 영국 프리미엄 신발ㆍ의류 멀티숍 브랜드 JD스포츠패션코리아의 국내 첫 매장인 ‘JD 스포츠 강남점’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의류와 신발을 갖추고 고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