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배우 김혜선, 아픔 이겨내고 MBC새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안방극장 컴백
배우 김혜선, 아픔 이겨내고 MBC새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안방극장 컴백
  • 방영수 기자
  • 승인 2018.05.13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브리핑 방영수 기자]‘시청률의 꽃’ 이라 불릴 만큼 없어서는 안 될 배우 김혜선이 SBS주말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 이후 MBC새 일일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에 공식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김혜선은 여러 가지의 아픔을 이겨내고 배우로서 다시 한 번 새 출발하는 김 혜선의 마음과 각오가  남다듯 싶다.

‘비밀과 거짓말’은 빼앗기고 짓밟혀도 희망을 잃지 않고 묵묵히 자신의 목표를 향해가는 여자와 더 많은 것을 가지기 위해 거짓과 편법의 성을 쌓은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김희정 부터 전노민, 김경남, 이일화, 서해원 등 연기파 배우들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을것으로  예상된다.

김혜선의 언론 홍보를 맡고 있는 에코휴먼이슈코리아 측에 따르면 ‘이번 드라마에서 ’새로운 연기와 배우로서 각광 받을 수 있는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을 것 같다. 그동안 해왔던 작품들 역시 최선을 다해왔지만 ‘비밀과 거짓말’ 에서는 ‘역시 김혜선’ 이라는 말 이 나올 정도로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 드라마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 며 자신감을 전했다.

한편 ’비밀과 거짓말‘은 매주 월~금?오후 7시15분에 방송되며 2018년 6월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