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또다른 흥행신화 기록할 '신과함께-인과 연', 8월 1일 개봉 확정
또다른 흥행신화 기록할 '신과함께-인과 연', 8월 1일 개봉 확정
  • 구연미 기자
  • 승인 2018.06.07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과 함께'시리즈의 새로운 속편, 강력한 흥행 태풍 예고

[시사브리핑 구연미 기자]

역대 흥행 2위에 빛나는 저승블록버스터 '신과 함께-죄와 벌' 후속편 '신과함께-인과 연'이 오는 8월 1일 개봉을 확정지었다.

 

1,440만 관객을 동원하며 역대 흥행 2위라는 강력한 흥행 신드롬을 몰고 온 <신과함께-죄와 벌>의 후속편, <신과함께-인과 연>이 8월 1일 개봉을 확정 짓고 베일에 싸인 저승 삼차사의 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신과함께-인과 연>은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

 


국내 최초 1, 2편 동시 촬영이라는 새로운 도전으로 영화계 안팎의 관심을 모은 <신과함께> 시리즈는 <신과함께-죄와 벌>의 흥행에 힘입어 일정을 앞당겨 다시 한번 올 여름 시장에 관객과 만날 만반의 준비를 시작했다.


여름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1편과는 달라진 저승 삼차사의 묵직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신과함께-죄와 벌>이 탄탄한 스토리와 진한 감동, 누구도 본 적 없는 화려한 지옥 비주얼로 남녀노소 관객들에게 호평 가득한 입소문을 불러모았다면 <신과함께-인과 연>에서는 저승과 이승을 넘어 저승 삼차사들의 과거를 잇는 대장정을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이야기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1,440만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저승 삼차사 강림(하정우), 해원맥(주지훈), 덕춘(김향기) 사이에 숨겨졌던 비밀은 물론 눈물샘을 무한 자극했던 수홍(김동욱)이 저승에서 펼칠 활약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쿠키 영상만으로 많은 이들의 집중적 관심을 받았던 이승의 새로운 얼굴, 성주신(마동석)의 활약 또한 <신과함께-인과 연>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호기심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국형 프랜차이즈 영화의 새로운 가능성이자 한국형 판타지 영화의 저변을 넓혔다는 호평을 받으며 충무로에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키고, 전세계에서 각종 신기록을 경신한 <신과함께>. 특히, <신과함께-죄와 벌>은 대만에서 역대 아시아 영화 흥행 1위, 홍콩에서 역대 한국 영화 흥행 2위를 기록하였고, 더불어 북미, 호주, 싱가포르, 베트남 등 주요 국가들에서 역대급 흥행몰이를 하며, 국제적인 신드롬을 이끌어 내었다. 


<신과함께-인과 연> 역시 전세계100개국이 국내와 동시 또는 8월 내 개봉을 예정하고 있는 가운데 <신과함께>가 2017년에 이어 올 여름에도 세계적인 흥행 열풍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흥행神의 귀환을 알리고 있는2018년 최고의 기대작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은 오는 8월 1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