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영화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사카구치 켄타로 첫내한 기자간담회 열려
영화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사카구치 켄타로 첫내한 기자간담회 열려
  • 윤현진 기자
  • 승인 2018.07.05 2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브리핑 윤현진 기자]한국을 처음 찾은 일본 인기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지난 3일 서울 자양동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타케우치 히데키 감독의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는 고전 영화 상영관 '로맨스 극장'에서 실제 현실로 나오게 된 흑백 영화 속 공주 미유키(아야세 하루카)와 사랑에 빠지게 된 영화감독 지망생 켄지(사카구치 켄타로)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로맨스 영화다.

사카구치 켄타로는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속 미유키(아야세 하루카)만을 바라보는 다소 어리숙한 순정남을 연기한다. 

기자간담회에서 그는 "영화에서 켄지는 어찌보면 한심하고 나약하기도 한 인물이지만 미유키에 대한 사랑은 굉장히 순수하면서 다정한 남자라고 느끼면서 연기했다. 처음 대본을 받았을 때부터 켄지 캐릭터가 좋았다. 켄지와 미유키, 두 사람의 사랑을 영화를 보는 관객들에게 제대로 전달하고 싶었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이어 " 영화를 찍으면서 켄지의 순수함이 귀엽고 사랑스럽게 느껴졌었다. 내가 지금까지 연기했던 캐릭터들과는 다른 모습이어서 더욱 해보고 싶었다"고 전했다.

 

사카구치 켄타로 주연의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는 7월 11일 개봉해 관객들과 만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