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4:49 (수)
JTBC 새예능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 제작 발표회 열려
JTBC 새예능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 제작 발표회 열려
  • 권혜진 기자
  • 승인 2018.07.06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브리핑 권혜진 기자]

인터넷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로 많은 팬들을 거느린 크리에이터들의 삶을 들여다 보는 JTBC 새예능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 제작 발표회 지난 5일 서울 상암동 JTBC 본사에서 열렸다. 

▲ JTBC 새예능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 제작 발표회에서 이영자, 김숙, 밴쯔, 씬님, 윰댕, 대도서관, 뉴이스트W JR 종현 등이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제작발표회에는 이나라 PD를 비롯해 제3의 전성기를 누리는 예능대세 이영자, 김숙, 벤쯔, 씬님, 윰댕, 대도서관, 뉴이스트W JR 종현 등이 참석했다.

▲ JTBC 새예능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 제작 발표회에 윰댕, 대도서관이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인터넷 방송 스타인 이들은 실제로 부부이기도 하다.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은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직접 기획,제작은 물론 직접 출연과 인터넷을 통해 방송하는 '1인 크리에이터'들의 삶을 들여다 보는  한편 카메라 뒷모습까지 담아내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 인터넷 먹방계의 스타 벤쯔가 위트있는 포즈로 제작발표회 현장을 유쾌하게 했다.

6일 첫방송 되며 이영자, 김숙, 뉴이스트W 종현, 대도서관, 윰댕, 밴쯔, 씬님 등이 출연해 그들만의 랜선라이프를 보여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