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1-18 16:46 (일)
DGB대구은행, ‘DGB 친구Day’ 거래업체 카페 트럭 이벤트
DGB대구은행, ‘DGB 친구Day’ 거래업체 카페 트럭 이벤트
  • 방영수 기자
  • 승인 2018.07.10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시사브리핑 방영수 기자]DGB대구은행은 거래 기업과의 유대관계 증진과 지역대표기업으로 중소기업 관계 강화를 위해 제정한 ‘DGB친구Day’를 올해도 실시하고, ‘친구야, DGB대구은행이 cool하게 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1년 제정돼 현재까지 진행되고 있는‘DGB친구Day’는‘친구’를 연상시키는 날짜인 7월9일부터 실시되며, 재무적 관계를 떠나 동반자로의 역할 강화를 위해 DGB대구은행이 거래 기업과 다양한 유대활동을 하는 행사다.

업체 방문 호프데이 실시, 격의 없는 식사자리 마련 등의 이벤트를 실시해왔으며 올해는 7월9일부터 지역거래처에 시원한 음료를 제공하는 푸드트럭이 찾아가는‘친구야, DGB대구은행이 cool하게 쏜다!’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장마전선이 물러나고 본격 무더위가 시작되는 시즌에 맞춰 지난 9일 삼익THK를 방문해 첫 카페 트럭 운영을 시작했으며, 오는 7월31일까지 44개 거래업체에  출근길이나 점심시간에 푸드트럭이 회사로 직접 찾아가 음료 4종을 무더위에 힘 내라는 격려의 의미로 무료로 전달 될 예정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매년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여름 시즌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로 거래업체 직원들의 사기를 충전하는 다양한 친구Day를 실시하는 DGB대구은행은 올해 음료 트럭 운영처럼 당행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고,  나아가 진정한 동반자가 될 수 있는 방안을 꾸준히 탐색, 진행 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