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톰 크루즈 등 SBS '런닝맨' 출연 확정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톰 크루즈 등 SBS '런닝맨' 출연 확정
  • 윤현진 기자
  • 승인 2018.07.16 0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브리핑 윤현진 기자]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 <'션 임파서블: 폴아웃'으로 대한민국을 찾는 ‘프로내한러’들이 색다른 내한 미션을 수행한다.

톰 크루즈,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가 SBS [런닝맨] 출연을 공식 확정하며 예능 출연마저 결이 다른 행보를 걷고 있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의 프로내한러 라인업 톰 크루즈,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가 SBS [런닝맨]으로 예능까지 정복에 나선다. 무려 9번째 내한인 톰 크루즈에게도 미션과 퀴즈 등 액션이 가미된 예능 프로그램 출연은 이례적인 행보다.

2016년 [비정상회담]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사이먼 페그, 최초 내한 헨리 카빌까지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내한 배우 전원이 [런닝맨] 크루들을 만나 펼칠 활약에 대한민국 관객들의 기대는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15일(일) SBS [런닝맨]을 통해 공식 예고된 이번 녹화에서는 모든 미션에 통달한 9년차 ‘런닝맨’과 전세계적 첩보 끝판왕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의 내한 배우들이 함께 색다른 대결 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 세계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를 소화해온 내한 배우들의 ‘예능감’은 7월 22일(일) SBS [런닝맨]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최고 스파이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피할 수 없는 미션을 끝내야만 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7월 16일(월) 톰 크루즈,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의 역대급 내한 이벤트를 예정하고 있다.

대한민국 최고 흥행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 <미션 임파서블>의 6편인 이번 작품은 지구상 최고의 액션 배우 톰 크루즈의 상공 7,600미터 스카이다이빙 스턴트, 부상 투혼으로 전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건물 옥상 점프 액션, 파리 도심의 카체이싱 등 다양한 액션으로 눈 뗄 틈 없는 스릴을 선사하며 폭발적 해외 호평을 얻고 있다.

새로 합류한 배우 헨리 카빌 역시 톰 크루즈에 버금가는 액션 실력으로 새로운 라이벌 탄생을 예고하며,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를 지켜온 스파이 기관 IMF의 ‘벤지’ 사이먼 페그, ‘루터’ 빙 라메스 등 팀원들 역시 함께 한다. 한계 없는 액션 실력을 선보인 요원 ‘일사’ 레베카 퍼거슨을 비롯해 시리즈 사상 가장 많은 여성 캐릭터들의 활약 역시 주목 받고 있다.

 

톰 크루즈,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까지 내한 배우 3명 완전체의 SBS [런닝맨] 출연 확정으로 기대감을 고조하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7월 25일(수) 2D, 3D, IMAX 2D, IMAX 3D, 4DX, SUPER 4D로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