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한,중 청소년 3개 단체 업무협약식 개최
한,중 청소년 3개 단체 업무협약식 개최
  • 방영수 기자
  • 승인 2018.07.23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학교폭력예방협의회(회장 이지흔),대한청소년문화체육진흥원(원장 선정규), 한중청소년협회 (수석부회장 박상수) 3개 단체 업무혁약(MOU) 체결후 기념사진]
2018년 7월 21일 오후 5시에 영등포역 인근에 위치한 사단법인 대한청소년문화체육 진흥원 대강당에서 대구 지역에 본부를 둔 학교폭력예방협의회(회장 이지흔)와 대한청소년문화체육진흥원(원장 선정규)그리고 한중청소년협회 (수석부회장 박상수) 3개 단체는 업무혁약(MOU)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체결 내용은 인성교육을 통한 학교폭력예방과 금연교육 자살예방교육 그리고 초,중,고 학생 자율학기제 활성화방안과 교육협력, 한중 청소년 교육 문화 스포츠 예술을 통한 청소년교류 활성화 방안등이다.

업무 협약식 이 후 세 단체는 실무자들과 차후 협력방안을 의논하였으며 특히 2016년부터 시행되고 있는 교육부 정부시책에 따른 초,중,고 학생 자율학기제 부재현장을 극복하고 활성화시켜 정착시키는데 기여하기로 의견을 같이하고 중국우리역사 바로알기 문화탐방과 같이 4차 산업의 이슈로 떠오르는 드론(Drone) 과학체험학교를 국내와 중국에서 동시에 운영하기로 협의 했다.

업무 협약식을 체결한 3개 단체는 차후 청소년들의 직업과 연계한 취업 창업을 포함하여 한중문화교류활성화에 더욱 노력해 나가기로 협의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