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07 (목)
[책]위대한 그래픽 디자이너의 사유
[책]위대한 그래픽 디자이너의 사유
  • 김지혜 기자
  • 승인 2009.04.06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이너 21인의 솔직하고 유쾌한 대화를 담은 책
『디자인에세이시리즈』제3권《위대한 그래픽 디자이너의 사유》. 우리 시대 가장 영향력 있고 존경 받는 디자이너 21인의 솔직하고 유쾌한 대화를 담은 책이다. 성공한 그래픽 디자이너들을 만나 부드럽게 혹은 날카롭게, 친근하면서도 도전적으로, 철저한 준비와 깊은 통찰력을 가지고 인터뷰를 하였다.

이 책에 담긴 대화문은 디자이너의 지적이고, 유머러스하고 아이러니하고 풍자적이기까지 하다. 우리 시대의 가장 성공한 그래픽디자이너들이 세상을 어떻게 생각하고 인지하는지 뿐만 아니라, 그들이 어떻게 그리고 왜 그들이 만들어내는 범상한 창조물을 만들어낼 수 있는지를 알려 줄 것이다.

"위대한 그래픽디자이너의 사유" 통합검색 결과보기 저자소개지은이 : 데비 밀만 Debbie Millman
뉴욕에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회사인 스털링 브랜드의 파트너이자 디자인 부문 대표이다.
AIGA 이사회 멤버로 활동하고 있으며, 뉴욕 SVA와 FIT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그녀만의 능숙한 대화술로 인터넷 토크쇼 의 호스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디자인 블로그 와 지 등에 칼럼을 연재하고 있다.
www.debbiemillman.com에서 그녀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옮긴이 : 방수원
인하대학교를 졸업하고, 뉴욕 Pratt Institute에서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석사학위를 받았다.
현재 대중문화/예술 전문 출판사 비즈앤비즈 발행인 겸 편집인으로 있다.
옮긴책으로는 『그리드디자인』, 『경험디자인의 요소』, 『디자인 불변의 법칙 100가지』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