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1-15 16:27 (목)
관객들을 사로잡을 지상 최대의 쇼, 뮤지컬 '바넘: 위대한 쇼맨'
관객들을 사로잡을 지상 최대의 쇼, 뮤지컬 '바넘: 위대한 쇼맨'
  • 권혜진 기자
  • 승인 2018.08.19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스 콜 현장

[시사브리핑 권헤진 기자]

지난 16일 오후 서울 충무아트센터 '바넘: 위대한 쇼맨'의 프레스 콜이 열렸다.

▲ 뮤지컬 '바넘: 위대한 쇼맨'의 프레스 콜 행사에서 바넘 역을 맡은 유준상이 질문에 답하고 있다.


 '바넘: 위대한 쇼맨'은 쇼 비지니스 창시자이자 서커스를 지상 최대의 쇼이자 엔터테인먼트로 만든 피니어스 테일러 바넘의 화려한 쇼맨으로써의 삶과 이면의 모습을 그려낸 작품이다.

▲ 다양한 볼거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뮤지컬 '바넘: 위대한 쇼맨'의 프레스 콜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는 탄탄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음악, 배우들의 환상 연기와 칼군무와 더불어 기존 국내 뮤지컬 무대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마술쇼와 저글링 그리고 화려한 서커스가 더해지는 공연이다.

▲ 뮤지컬 '바넘: 위대한 쇼맨'은 오는 10월 27일까지 서울 충무아트센터에서 열린다.

아시아에서 초연되는 이번 공연은 오리지널 브로드웨이 프로덕션 토니상 10개부분 노미네이트, 3개부분 수상 및 오리지널 런던 프로덕션 올리비에상 3개 부분 노미네이트,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흥행과 비평적으로 인정받은 작품이다.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해 줄 뮤지컬 '바넘: 위대한 쇼맨'은 오는 10월 28일까지 서울 충무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