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신하균-이광수-이솜의 휴먼 코미디 '나의 특급 형제', 8월 17일 크랭크업
신하균-이광수-이솜의 휴먼 코미디 '나의 특급 형제', 8월 17일 크랭크업
  • 구연미 기자
  • 승인 2018.08.24 2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브리핑 구연미 기자]

신하균, 이광수, 이솜이 선사할 급이 다른 웃음과 감동, 그리고 특급 케미를 예고하는 영화 '나의 특급 형제'가 화기애애했던 3개월간의 촬영을 마치고 8월 17일(금) 크랭크업했다.  


<나의 특급 형제>는 머리 좀 쓰는 형 '세하', 몸 좀 쓰는 동생 '동구'.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두 남자의 특급 우정을 그린 휴먼 코미디이다.

 


영화 <나의 특급 형제>는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활약중인 신하균, 이광수, 이솜까지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색다른 조합으로 특급 케미를 선사할 세 배우가 모여 영화계 안팎의 주목을 받았던 작품이다. 


늘 한계 없는 변신과 새로운 얼굴로 매 작품마다 깊은 인상을 남겼던 이들은 <나의 특급 형제>에서도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각자의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한다. 

신하균, 이광수, 이솜은 촬영 기간 동안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연기로 주위 동료 배우와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신하균, 이광수는 카메라 안팎에서 형제 그 이상의 끈끈한 우정을 보여줘 그들이 영화 속에서 보여줄 특급 앙상블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이솜 역시 신하균, 이광수와 함께 극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다.


이처럼 현장에서 한 마음, 한 몸으로 가족처럼 지냈던 이들은 마지막 촬영을 마치며 격려의 박수와 함께 시원섭섭한 소감을 전해왔다. 

 


‘세하’ 역의 신하균은 “이제 현장에서 볼 수 없다는 게 너무 아쉽지만 너무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동구’ 역의 이광수는 “모든 현장이 아쉽지만 정말 개인적으로는 헤어지는 것이 가장 아쉽고 생각이 많이 날 것 같은 현장인 것 같다”고 말해 정들었던 촬영현장에 대한 아쉬움을 전했다. 


‘미현’ 역의 이솜 역시 “이 촬영장이 굉장히 그리울 것 같다, 영화만큼 훈훈하게 촬영을 했고 스탭분들 배우분들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다”며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급이 다른 재미와 깊은 감동, 배우들의 특급 케미를 예고하고 있는 영화 <나의 특급 형제>는 크랭크업 후 후반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