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40 (금)
청마라이온스클럽, 사랑의 소리 “무료보청기 지원사업 출범식”
청마라이온스클럽, 사랑의 소리 “무료보청기 지원사업 출범식”
  • 방영수 기자
  • 승인 2018.09.06 0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민의 복지 향상에 도움이,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 위해 노력

[대구/시사브리핑 방영수 기자] 대구 청마라이온스클럽(회장 천승덕)은 지난 5일 신암 5동 주민센타에서 천승덕 회장과 회원, 전재경 동구 부구청장, 변희식 신암5동장, 이명순 주민자치위원장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암5동 저소득 주민을 대상으로 무료 보청기 지원사업 출범식을 가졌다.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청마라이온스클럽은 9월 말까지 총 3회에 걸쳐 10대의 보청기를 지원하게되며, 출범식을 가진 5일 네분의 어르신들께 보청기를 우선 지원했다.

신암5동 주민센타(동장 변희식)관계자는 “지역 저소득 어르신들께서 상담중 잘 들리지않아  불편을 호소하시는 경우가 많아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어려움을 겪었다.”며  “청마라이온스클럽의 보청기 지원으로 지역민을 위한 복지서비스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천승덕 청마라이온스클럽 회장은 “무료보청기 지원 사업 출범식을 통해 지역민의 복지 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지원사업은 신암5동에서 소외계층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는 주민자치위원회 이명순 위원장이  청마라이온스클럽에 무료 보청기 지원 사업을 요청해 이루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