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뮤지컬 '웃는 남자', 프레스 콜 현장속으로
뮤지컬 '웃는 남자', 프레스 콜 현장속으로
  • 권혜진 기자
  • 승인 2018.09.09 2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브리핑 권혜진 기자]

지난 7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뮤지컬 '웃는 남자' 프레스콜이 치뤄졌다.

이날 행사에는 박강현, 문종원, 엑소의 수호, 민경아, 신영숙, 이수빈,  조휘, 이소유, 이상준,  김나윤 등의 배우들이 출연하여 하이라이트 장면이 진행됐다.

 

▲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열린 뮤지컬 '웃는 남자' 프레스콜의 무대가 진행됐다. *사진: 김아람 기자

뮤지컬 '웃는 남자'는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신분 차별이 극심했던 17세기 영국을 배경으로 끔찍한 괴물의 얼굴을 하고 있지만, 순수한 인물인 그윈플렌의 여정을 따라 사회 정의와 인간성이 무너진 세태를 비판하고 인간의 존엄성과 평등의 가치에 대해 깊이 있게 조명한다.

빈민층과 귀족의 삶이 극명한 대조를 이루는 17세기 영국을 사실적으로 재현하고 휘몰아치듯 격정적인 서사와 그윈플렌의 비극적 아픔을 서정적인 음악으로 아름답게 그려내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는 작품이다.

 

▲ 뮤지컬 '웃는 남자'의 프레스 콜에서 배우들이 하이라이트 장면을 시연하고 있다*사진 : 김아람 기자

특히 이날 인기그룹 엑소의 수호는 ‘더 라스트 키스’에 이어 두 번째 뮤지컬의 프레스콜 무대에서 ‘나와 닮은 사람’, ‘CAN IT BE?' ,' 넌 내 삶의 전부’ 등의 장면을 안정적으로 소화해 냈다.

로버트 요한슨이 안정적인 연출을 맡았고  프랭크 와일드혼 , 잭 머피가 각각 작곡과 작사를 각각 맡아 최첨단 무대 기술과 독창적인 무대와 조화를 이루며 관객들을 감동시킬 준비를 마쳤다.

 

뮤지컬 '웃는 남자'는 10월 28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