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KB국민은행, ‘환테크 필수템! KB외화예금 득템 이벤트’ 전개
KB국민은행, ‘환테크 필수템! KB외화예금 득템 이벤트’ 전개
  • 이영선 기자
  • 승인 2018.10.02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처=KB국민은행
[시사브리핑 이영선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외화예금 신규 가입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환테크 필수템! KB외화예금 득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글로벌외화투자통장’상품을 가입한 고객에게 최대 80% 환율우대를 제공하고, 해외주식거래를 하거나 자산보유실적 등에 따라 모바일 커피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도 증정한다.

아울러 ‘KB글로벌외화투자통장’은 은행의 외화입출금과 KB증권의 해외주식투자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KB모바일 외화예금’상품을 신규 가입한 고객은 외화로 입·출금 시 금액 및 횟수에 제한 없이 최대 50% 환율 우대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KB모바일 외화예금’은 은행에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이 KB스타뱅킹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가입 가능한 비대면 전용 상품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최근 국내 개인 투자자들의 해외 주식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미국의 기준금리 인상에 따른 환율 변동성이 커지는 등 환테크에 대한 수요가 지속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외화예금 신규 가입자들에게 환율우대와 경품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외화예금에 관심을 갖게 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