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메디힐, 스페인 뷰티 시장 진출...유럽 시장 공략 가속화
메디힐, 스페인 뷰티 시장 진출...유럽 시장 공략 가속화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8.10.11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엘앤피코스메틱
출처=엘앤피코스메틱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스페인 오프라인 매장에 진출하며 본격적으로 스페인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11일 엘앤피코스메틱은 자사 브랜드 메디힐이 유럽 최대 화장품 편집숍 체인 가운데  하나인 더글러스(Douglas)에 입점하며 스페인 마스크팩 시장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더글러스는 지난 1910년 독일에서 오픈해 10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유럽 최대 프리미엄 화장품 편집숍 체인 중 하나다. 전 세계적으로 약 1700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메디힐은 올해 8월 말부터 스페인 라 가비아 상업센터(La Gavia commercial center)와 메리디아노 센터(Meridiano center) 등 총 2개 매장에서 ‘메디힐 비타 라이트빔 에센셜 마스크’, ‘메디힐 테라핀 핸드 마스크’, ‘메디힐 파라핀 풋 마스크’를 포함해 총 8개 품목을 선보이고 있다.

엘앤피코스메틱은 이번 더글러스 매장 2곳에 입점한 것을 시작으로 향후 판매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는 동시에 입점 매장 수도 7개로 늘릴 예정이다. 또 더글러스가 진출해 있는 타 유럽 국가에도 입점을 진행할 계획이다.

엘앤피코스메틱 관계자는 “메디힐은 올해 6월 영국 프리미엄 백화점 체인인 셀프리지에 입점한 것을 시작으로 유럽 내 판매망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현재 유럽 내에서도 메디힐 마스크팩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이번 스페인 시장 진출을 통해 본격적으로 유럽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