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21 (금)
한화갤러리아, 우리카드와 맞손...공동 마케팅 추진
한화갤러리아, 우리카드와 맞손...공동 마케팅 추진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8.10.21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한화갤러리아
출처=한화갤러리아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한화갤러리아는 다음달 우리카드와 함께 ‘갤러리아 우리카드(신용·체크)’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한화갤러리아와 우리카드는 지난 18일 양사 대표이사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휴카드 출시와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갤러리아 우리카드’(신용/체크) 출시 ▲시즌별 공동 마케팅 진행 ▲각 사의 영업채널을 활용한 대고객 홍보 등을 적극 추진한다.

다음달 출시하는 ‘갤러리아 우리카드’는 기존의 갤러리아백화점·온라인몰 5% 할인혜택에5% 청구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CU·GS25·이마트24 등 편의점과 한화이글스 홈경기티켓(정규 시즌) 및 구장 기프트샵에서 결제한 금액도 5%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이면 인천 및 김포공항 라운지를 무료 이용과 공항 및 특급호텔에서 발렛파킹 서비스 제공, 주유·커피·영화· 놀이공원 할인, 이동통신·대중교통 이용 포인트 적립 혜택 등 다양한 혜택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기존 갤러리아백화점과 온라인몰 혜택 이외에도 다양한 업종에서 할인혜택을 더한 ‘갤러리아 우리카드’ 출시로 갤러리아 고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