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감성스포츠웨어, '다이빙스팟' 2018 F/W 신제품 선봬
감성스포츠웨어, '다이빙스팟' 2018 F/W 신제품 선봬
  • 편집부
  • 승인 2018.10.23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브리핑 편집부] 헬스트레이너들과 운동남의 워너비 아이템으로 자리잡아 가고있는 감성적인 디자인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다이빙스팟'은 2018 F/W 콜렉션 출시를 맞이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약 한 달 간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신제품은 10%, 기존제품은 최대 30%까지 할인해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다이빙스팟 이상혁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힙한 스포티 감성'을 주제로 기존의 기능성 위주의 스포츠웨어에서 조금 더 유니크하고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제품을 제작했다"며 "운동하는 남자들과 트레이너들의 관심을 느끼고 있는만큼 다양한 서비스와 트레이너 할인제도를 시행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런칭 1주년을 맞아 그동안 어떤 광고도 하지않았지만 입소문을 통해 이렇게 발전하고 있다는것은 다이빙스팟을 지지해주시는 고객분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남다른 핏과 디자인의 스포츠웨어로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다이빙스팟은 지난해 런칭한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트레이너와 운동남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대표상품인 니홀플렉서블 조거팬츠는 벌써 14차 재입고가 되는 등 상품평이 좋은 고객 리뷰와 입소문을 바탕으로 점차 인지도가 늘어나고 있다.

다이빙스팟은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예술마을 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온라인몰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