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스포플레이, 배구·하키·미식축구 등 3종 추가
스포플레이, 배구·하키·미식축구 등 3종 추가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8.11.09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스포빌
출처=스포빌

[시사브리핑 전완수 기자] 스포빌은 온라인 스포츠 베팅 사이트 ‘스포플레이’ 업데이트를 통해 배구, 하키, 미식축구 등 3종의 승부예측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 추가했다고 9일 밝혔다.

스포빌은 새 스포츠 게임 추가뿐만 아니라 농구 게임의 경우 실시간 게임을 할 수 있게 업그레이드했다. 또 도전 농구 왕이라는 이벤트를 통해 언·오버를 모두 적중할 경우 매일 선착순 5명에게 300만볼을 지급하는 등 게임성을 강화했다.

‘스포플레이’는 게임물관리위원회로부터 정식적인 허가를 받은 합법적인 스포츠 베팅 게임이다.

축구와 야구, 농구 등 스포츠와 게임임을 접목해 스포츠 경기중 발생할 수 있는 유력 이벤트를 예측하과 베팅하는 과정을 과정을 즐길 수 있어 빠르게 유저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그 동안 인터넷 스포츠 베팅은 불법 도박 및 사행성으로 논란을 빚어왔다. 하지만 ‘스포플레이’는 지난 2014년 게임물 등록 및 허가를 받은 곳으로 이 같은 변질 우려를 사전에 차단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스포빌은 최근 협력사인 스포빌파트너스를 통해 ‘스포플레이’ 베팅 PC방 가맹 사업에 본격 나서는 등 서비스 영역을 온·오프라인으로 확대하고 있다.

한편, 스포빌은 양준혁 전 프로야구 선수를 대표 모델로 내세운데 이어 수익금의 일부를 양준혁 재단에 기부하는 등 사회적 책임에도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