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21 (금)
정해인, 숨길 수 없는 ‘청량매력’ 대방출
정해인, 숨길 수 없는 ‘청량매력’ 대방출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8.11.14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코카콜라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밥 같이 먹고 싶은 배우’ 정해인의 청량감 넘치는 숨은 매력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가을을 맞아 정해인과 함께했던 다양한 ‘Sprite&Meal’ 캠페인 광고 촬영 현장의 미공개 화보들을 전격 공개한 것.

2018년 가을을 맞아 스프라이트가 새롭게 선보인 ‘Sprite & Meal’ 캠페인의 광고모델로 발탁된 배우 정해인은 미공개 화보를 통해 보기만해도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상쾌한 표정 연기는 물론, 특유의 청량감과 깨끗함으로 맛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스프라이트 특징을 생생히 전달하고 있다.

이와 관련 지면 광고 촬영 현장에 나타난 정해인은 그린 컬러 티셔츠와 데님 팬츠로 청량감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출처=코카콜라
출처=코카콜라

정해인은 특유의 젠틀한 미소를 지으며 장난끼 넘치는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스프라이트 캔에 입맞춤을 하는 짜릿하고 로맨틱한 포즈까지 선보이는 등 ‘현실 남친美’ 넘치는 연기로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역시 정해인’이라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푸드트럭을 배경으로 한 TV 광고 촬영 현장에서 정해인은 데님 재킷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남친룩을 완벽히 소화하고 있다.

진지한 표정에 그윽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훈훈한 모습에서 바라보기만 해도 상쾌한 멋짐이 뿜어져 나온다.

이날 현장에서 정해인은 과거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보인 ‘멍뭉미’ 넘치는 모습뿐만 아니라, 가슴 속까지 상쾌해지는 시크한 눈빛까지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