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2 17:32 (월)
크리스마스에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와 함께
크리스마스에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와 함께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8.11.14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하이트진로
출처=하이트진로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하이트진로가 네 번째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

14일 하이트진로는 겨울 감성을 담은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하고 전국 가정·유흥 채널을 통해 연말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 맥주 하나로 색 다른 분위기와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맥주업계 최초로 지난 2015년 레드 에디션과 2016년 그린 에디션 완판에 이어 2017년에는 다양한 캔트리 인증샷 열풍을 일으킨 화이트 에디션을 출시해 완판 기록을 이어갔다.

올해는 포근한 이미지의 산타클로스와 눈사람 캐릭터를 활용한 귀여운 감성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크리스마스 상징 색인 레드와 화이트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따뜻한 겨울 감성을 강조했다.

아울러 전면 하단에 '메리 크리스마스(Merry Christmas)'를 함께 표기해 그 자체로 크리스마스 카드를 연상하게 한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병(500㎖)과 캔(355㎖, 500㎖) 타입으로 출시되며, 연말까지 전국 대형 마트와 편의점, 젊은 층이 모이는 주요 상권 내 유흥 업소에서 만날 수 있다.

올해는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호텔예약앱 호텔스 컴바인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호텔스컴바인과 연계된 호텔과 함께 '크리스마스 에디션 룸'을 운영, 연말연시 소비자접점에서의 홍보 활동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크리스마스 에디션 룸'은 맥주 제공은 물론 에디션을 활용해 캔트리를 제작, 설치해특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 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올해도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통해 즐겁고 색 다른 연말연시 모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제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