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4:49 (수)
‘청년떡집’ 인생떡, 출시 3일만에 1000박스 완판
‘청년떡집’ 인생떡, 출시 3일만에 1000박스 완판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8.11.19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청년떡집
출처=청년떡집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청년떡집은 신제품 ‘인생떡’(인절미 콩크림떡)이 출시된 지 3일만에 1000박스 완판을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인생떡’은 지난 14일 출시됐으며 17일 생산된 제품이 모두 판매된 것.

청년떡집 관계자는 “이렇게 짧은 시간에 품절될 지 몰랐다. 한정 판매로만 예정돼 있던 상품이었지만 현재 고객분들의 입고 문의가 빗발치고 있어 추가 생산을 검토 중이다”며 “추가 생산은 한정 수량 없이 판매할 예정이며 가능한 일정을 조율하는 중”이라고 설명했다.

‘인생떡’은 콩가루를 고물 뿐 만 아니라 소에도 가득 넣어 고소함을 두배로 느낄 수 있어 시판되는 인절미와 차별화를 뒀다. 여기에 달콤하면서 진한 단팥이 알갱이를 씹는 재미를 선사한다.

아울러 식물성 생크림, 단팥, 콩가루가 소로 한 데 어우러져 부드러움, 달콤함, 고소함 이 세가지 맛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완벽한 ‘인생떡’이다.

‘인생떡’을 맛 본 블로거는 “겉은 평범한 인절미 같지만 한입 베어 물면 속에는 고소하면서 달달한 콩가루가 듬뿍 담긴 인절미크림이 꽉 차 있다. 익숙한 듯 쫀득한 찹쌀과 달콤하고 고소한 콩크림의 조화가 진짜 최고다”라고 극찬했다.

‘청년떡집’은 역사와 전통이 있는 오프라인 ‘영의정’과 만나 ‘청년떡집’만의 기술력을  탄생시켜 ‘티라미슈 크림떡’ ‘마약떡’(옥수수 크림떡) ‘녹차 크림떡’ ‘카카오 크림떡’ 등 크림떡 라인을 선보였다.

또한 크림떡 라인에서 첫 번 째로 출시한 ‘티라미슈 크림떡’은 은은한 마스카포네 치즈와 커피의 깊고 진한 향을 살려 완판을 기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마약떡’ 역시 톡톡 터지는 옥수수 알갱이와 부드러운 식물성 크림으로 ‘티라미슈 크림떡’ 못 지 않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청년떡집’은 HACCP 인증은 물론 전통식품 인증, ISO 22000인증, 삼성화재-생산물 배상책임 보험 3억원 등 법적 인증과 보험 체계가 갖춰진 안전하고 정직한 ‘건강 먹거리’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