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AK플라자, 산타할아버지가 공중 부양을?
AK플라자, 산타할아버지가 공중 부양을?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8.11.2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AK플라자
출처=AK플라자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AK플라자는 다음달 26일까지 분당점 1층 PIAZZA360(피아짜360) 광장 시계탑에 국내 최대 크기의 공중부양 산타클로스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산타클로스는 가로 2.5m(미터), 세로 3.3m, 높이 5m 크기로 국내에 연출된 공중부양 산타클로스 조형물 중 최대 크기다.

AK플라자의 크리스마스 시즌 테마인 ‘SEND YOUR HEART(당신의 마음을 전하세요!)’의 콘셉트에 맞게 크리스마스 트리를 대신해 대형 우체통과 하늘에서 선물을 배달하러 내려온 산타클로스를 연출했다.

AK플라자 분당점은 크리스마스 행사 기간동안 대형 산타클로스 조형물이 설치된 광장에서 크리스마스 엽서 쓰기, 사랑의 하트 그리기, 미니 콘서트 등의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다음달 9일까지 분당점에 연출된 대형 우체통과 산타클로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akplaza, #피아짜360, #ak사랑해, #ak크리스마스, #하트’ 등의 해시태그로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 조르지오 아르마니 에스터시 샤인 홀리데이 에디션(3명),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 홀리데이 에디션 2018(3명), 록시땅 홀리데이 리미티드 시어 핸드&립 듀오(5명),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20명) 등을 총 31명에게 경품으로 증정한다.

AK플라자 관계자는 “따뜻한 마음을 서로에게 나누는 연말 분위기를 전하기 위해 사랑의 메시지를 선물하러 온 산타클로스를 연출했다”며 “대형 산타를 통해 희망과 사랑이 가득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고객에게 전달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