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변요한 "크리스마스엔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신나게"
변요한 "크리스마스엔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신나게"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8.12.02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SPC그룹 배스킨라빈스
출처=SPC그룹 배스킨라빈스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인기 배우 변요한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모인 친구들이 파티를 신나게 즐기지 못하자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들고 등장하면서 신나는 분위기로 전환된다.

2일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이 같은 내용의 ‘크리스마스엔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놀자!’라는 컨셉의 TV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에 등장하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장난감처럼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피규어를 돌리면 초코볼이 와르르 쏟아지는 ‘시크릿 회전목마’, 1단 케이크가 3단 케이크로 변신하는 ‘시크릿 3단 트리’, 뚜껑을 열면 모자처럼 쓸 수 있는 ‘시크릿 오버액션토끼’ 등으로, 특별한 일이 없어 지루해 하던 친구들이 신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열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광고는 지난달 30일부터 지방 지상파, 케이블 TV,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해피포인트 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지난달 30일부터 ‘해피마켓’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 구매시 결제 금액의 20% 할인 및 해피포인트 5%가 적립된다.

또한 ‘해피오더’와 ‘카카오톡 주문하기’, ‘요기요’를 통해 ‘시크릿 블루투스 인형’, ‘시크릿 오르골 램프’ 사전 예약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15% 할인 및 해피포인트 5% 적립, 5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1일부터는 ‘케이크 배달비 무료’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먹는 즐거움을 넘어 다양한 놀이요소를 접목한 새로운 개념의 케이크를 홍보하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는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더욱 달콤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