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환아들을 응원합니다”...갤러리아, ‘희망의 X-MAS 선물박스’ 전달
“환아들을 응원합니다”...갤러리아, ‘희망의 X-MAS 선물박스’ 전달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8.12.10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한화갤러리아
출처=한화갤러리아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한화갤러리아 봉사단과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은 10일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을 방문, 입원 환아 100명에게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나눔트리 선물박스를 깜짝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트리 행사는 지난달 위시트리 이후 한 달 만에 진행된 행사로, 이날 약속대로 한 달이 지나 드디어 빈 상자로 만든 위시트리가 선물이 가득 든 나눔트리로 바뀐 것이다.

위시트리란 크리스마스 선물을 소원하며 벽난로에 빈 양말을 걸어두는 서양의 풍습처럼, 지난달 13일부터 한달 간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에서 환아들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길 기대하며 빈 박스를 쌓아 올려 만든 트리 모양의 상자 탑이다.

한화갤러리아 봉사단은 환아들이 잠든 새벽 서울대학교병원으로 이동, 선물박스 100개를 쌓아 크리스마스 나눔트리를 제작했다. 선물박스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레고 장난감과 함께 병원 생활을 위한 위생 마스크, 담요, 크리스마스 머리띠 등을 넣어 제작했다.

아울러 지난 4일 한화갤러리아가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에서 ‘일러스트 작가 데뷔의 꿈’을 이뤄준 이진경 양(만 16세)의 고양이 일러스트가 인쇄된 파우치가 함께 들어갔다.

재생불량성빈혈로 투병 중인 이 양은 자신이 만든 파우치를 통해 투병 생활로 지친 친구들과 동생들에게 자신과 같이 꿈을 이룰 수 있다는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를 원했다.

이렇게 한화갤러리아 봉사단이 정성을 담아 만든 선물은 산타로 깜짝 분장한 임직원들을 통해 환아들에게 전달됐다. 아이들은 산타에게 선물을 받고 함께 사진을 찍으며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만들었다.

한화갤러리아 봉사단과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은 지난 10일 서울대학교 병원을 시작으로 전국 6개 병원 360여 명의 환아를 대상으로 릴레이 선물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관련 오는 14일에는 대전 충남대학교병원을, 17일에는 진주 경상대학교병원을, 18일에는 천안 순천향대학교병원을, 19일에는 서울 가톨릭대학교 여의도성모병원과 수원 아주대학교병원을 순차적으로 방문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사회공헌활동은 고객과 임직원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로 7년째 이어지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며 “이번 나눔트리를 통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환아와 가족들이 희망과 용기를 갖는 연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