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21 (금)
제4회 스포츠마케팅어워드 2018, 오는 19일 개최
제4회 스포츠마케팅어워드 2018, 오는 19일 개최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8.12.12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의조, 한화이글스, 매일유업, 낫소 등 16개 개인 및 단체 부문별 본상 수상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한국스포츠마케팅진흥원은 오는 19일 오후 5시 서울 여의도 GLAD호텔 블룸홀에서 스포츠마케팅어워드 조직위원회 주관, 문화체육관광부, 대한체육회, 스포츠토토 후원으로 제4회 스포츠마케팅어워드 2018(이하‘시상식’)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Dream Tomorrow, 대한민국 스포츠산업의 밝은 미래를 꿈구다’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며, 정·재계·학계, 전·현직 스포츠 선수 및 스포츠산업 관계자 약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는 스포츠 선수, 스포츠단체 기업‧브랜드, 지방자치단체 등 총 62개의 개인 및 단체가 부문별 수상후보 등록에 참여했으며, 지난 5일 10여명의 스포츠 산업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회의를 통해 본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또한 지난 7일부터 오는 13일까지 7일간 10대부터 60대까지 부문별 본상 수상후보들에 대한 선호도 및 의견을 수렴하는 대국민평가위원 평가와 전문 심사위원단의 심사 결과를 종합하여 부문별 대상 수상자를 선정한다.

김재현 이사장은 “올해부터는 스포츠마케팅의 가치 제고 및 성장 촉진을 위해 우수 사례를 발굴 및 시상하고자 하는 본래의 취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부문별 본상을 도입해 수상 기회를 대폭 확대햇다”며 “대한민국 스포츠마케터 1세대로서 스포츠마케팅 전문 시상식을 통해 각 분야에서 노력하는 이들이 희망과 용기를 가지고 일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간만세, 닥터아노미파워플러스, 람다, 오월의하늘, 오트리푸드빌리지, YH MOTORS& AUTOPARTS, 용호선박, 애플라인드싸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이노웨이, 하늘안과, 지식노마드, 클락제니아호텔, KLC조명디자인, 케이엠전설, 태영TS, 한국마사회 등이 협찬사로 참여해 수상자 및 행사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스포츠마케팅어워드’는 지난 2014년 12월 국내 최초로 개최된 스포츠마케팅 전문 시상식으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스포츠마케팅 시장에 대한 가치 제고와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스포츠마케팅 우수 사례 발굴 및 시상을 통해 스포츠마케팅 업계 종사자들의 사기 진작과 의욕 고취를 통해 스포츠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