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6:19 (화)
웹드라마 ‘넘버식스’, 민혁-백서이-권영민-우희-강율-한소은 공식 포스터 공개
웹드라마 ‘넘버식스’, 민혁-백서이-권영민-우희-강율-한소은 공식 포스터 공개
  • 권혜진 기자
  • 승인 2018.12.12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브리핑 권혜진 기자] KBS와 컨버전스티비가 공동으로 기획, 제작하는 POOQ 최초 오리지널 드라마 넘버식스’가 여섯 주인공의 치명적인 매력을 담은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21일에 POOQ을 통해 오픈되는 넘버식스는 학창시절 우정을 나눈 주인공들의 10년 후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6개의 사랑, 6개의 욕망을 부제로 사랑에 대해 서로 다른 비밀을 가진 여섯 친구들의 이야기를 그린 파격 멜로 드라마이다.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서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이민혁-백서이-권영민-우희-강율-한소은의 극중 캐릭터를 엿볼 수 있는 강렬한 6명의 이미지이다. 드라마 속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포스터에 생동감 있게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극중 캐릭터의 말할 수 없는 감정과 비밀들을 표현하는 배경 이미지를 통해 그들이 펼쳐나갈 현대 사회의 사랑과 욕망에 대한 이야기에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넘버식스’, 비투비 이민혁-백서이-권영민-우희-강률-한소은 포스터 공개 (컨버젼스 티비 제공)
‘넘버식스’, 비투비 이민혁-백서이-권영민-우희-강률-한소은 포스터 공개./출처=컨버젼스 티비

왜 우린 사랑이 아니고, 친구야?” 라는 카피는 그들의 얽히고설킨 극중 러브라인을 예고하며 6인의 배우들이 그려나갈 드라마의 전개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넘버식스포스터 촬영 현장에서는 배우들이 촬영이 끝난 후에도 서로를 격려하며 포스터 촬영을 함께 마무리하는 환상적인 팀워크를 보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고 전해진다.

지난해 최고 히트 웹드라마 <악동탐정스>를 제작한 컨버전스티비 측은 넘버식스KBS와 공동제작 방식을 통해 플랫폼(POOQ)과 제작사(컨버전스티비)가 신규 비즈니스 모델 개발을 위해 힘을 합한 프로젝트"라며 "앞으로 기존의 웹드라마 제작방식을 넘어서 방송사와의 합작 프로젝트를 통해 고품질 웹콘텐츠를 시장에 공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넘버식스는 오는 21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POOQ ORIGINAL 드라마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