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KBS2 '슈퍼맨이돌아왔다' 윌벤져스x나은건후, 웰컴 투 난장판 튀밥파티
KBS2 '슈퍼맨이돌아왔다' 윌벤져스x나은건후, 웰컴 투 난장판 튀밥파티
  • 권혜진 기자
  • 승인 2018.12.17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브리핑 권혜진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귀요미 윌리엄-벤틀리-나은-건후가 다시 뭉쳤다.

12월 16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화면캡쳐*제공 :KBS2
12월 16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화면캡쳐*제공 :KBS2

(이하 ‘슈돌’) 256회는 ‘겨울동화’라는 부제로 시청자과 만났다. 그 중 나은-건후 남매는 윌리엄-벤틀리 집에 방문, 특급 케미를 발산해 시청자에게 눈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했다.

윌벤져스 집에 특별한 손님 나은-건후 남매가 찾아왔다. 훈련으로 바쁜 박주호 아빠를 대신해 샘 아빠가 나은-건후 남매들 돌봐주기로 한 것. 앞서 5주년 특집에서 함께 제주도로 떠나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던 윌벤져스와 나은-건후 남매. 다시 만난 아이들은 반가운 기색을 감추지 못하며 행복해했다.

윌리엄-벤틀리-나은-건후는 무아지경으로 튀밥 파티를 즐기고 있다. 무엇보다 튀밥 파티에서 4인 4색의 귀여움을 뿜어내는 아이들이 사랑스럽다.

먼저 장난꾸러기 윌리엄은 와구와구 튀밥을 흡입하고 있다. 건후는 튀밥을 들고 꺄르르 천진난만하게 웃으며 행복해 했다. 넘나블리 나은이는 동생들에게 먼저 튀밥을 양보 하는 기특한 면모를 보였다. 귀요미식가 벤틀리는 앙증맞은 표정으로 온 얼굴로 튀밥을 맛보았다.

과연 거실이 이토록 난장판이 된 이유는 무엇일지, 찰나를 포착한 사진에서도 뿜어져 나오는 아이들의 각양각색 개성으로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했다.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57회는 오는 23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