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40 (금)
인천국제공항공사, '행복한 사랑더하기 산타클로스' 행사 개최
인천국제공항공사, '행복한 사랑더하기 산타클로스' 행사 개최
  • 박병우 기자
  • 승인 2018.12.27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주)수와진 사랑더하기
출처=한국사진뉴스 기자단

[시사브리핑 박병우 기자] 크리스마스인 지난 25일 오후 인천광역시청 중앙홀에서  '행복한 사랑더하기 산타클로스' 행사가 성대하게 열렸다.

이 행사는 인천뿐만 아니라 전국 17개 시도의 약 2천여 가구에 이불과 생필품 및 식품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행복한 사랑더하기 산타클로스’ 행사 진행됐다.

수와진의 사랑더하기와 인천국제공항공사의 주최로 이뤄진 행사에는 산타클로스 복장을 입은 천여명의 자원봉사자들과 한국사진뉴스 기자단(나영균, 신현국, 이해승, 김해숙, 오병하, 서정호, 남기은) 등이 참여해 미리 선발된 자원봉사자가 가정을 방문하여 선물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출처=한국사진뉴스 기자단
출처=한국사진뉴스 기자단

행사에 참석한 정일영 인천국제공항공사의 사장이자 산타클로스 단장은 "매년 저도 함께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 영광이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인천지역 내의 소외되고 도움이 절실한 곳에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확대하고 함께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출처=한국사진뉴스 기자단
출처=한국사진뉴스 기자단

이어 박남춘 인천시장은 "매해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 산타클로스단의 선행 은 여러분들이 함께 만들어 가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안상수 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이사장은 "9년 전 300명의 산타클로스가 이제는 4천여 명으로 늘었다. 앞으로도 더욱 큰 행복과 사랑을 전할 것"이라고 했다.

이날 행사에는 많은 인사들이 참석했는데 이어 안상수 수와진 사랑더하기 이사장은 "처음 9년전에는 300여명으로 소박하게 시작했던 봉사가 여러분의 참여로 이제는 4천여명이 참여하는 큰 행사로 치르게 되었다. 모든분들에게 감사하며 더 큰 사랑과 행복을 전할 것이다"고 전했다.

산타클로스 발대식 이후 정일영 사장과 안상수 이사장 등도 직접 참여해 소년소녀가정과 조손가정 등 총 2천여 가구를 찾아 따뜻한 사랑이 담긴 크리스마스 선물을 배달하며 행사를 마무리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