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1-22 21:00 (화)
롯데로지스틱스 샤롯데봉사단, ‘mom편한 에듀박스’ 통해 사랑 나눔 실천
롯데로지스틱스 샤롯데봉사단, ‘mom편한 에듀박스’ 통해 사랑 나눔 실천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9.01.05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롯데로지스틱스
출처=롯데로지스틱스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롯데로지스틱스는 지난 4일 국제구호개발 NGO단체 굿네이버스좋은마음센터(서울 동작)를 방문해 저소득 가정 아동의 교육을 후원하는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롯데로지스틱스 사내 사회공헌단체 ‘샤롯데 봉사단’과 문상록 굿네이버스 서울동작지부 본부장을 비롯한 굿네이버스 직원들이 참석했다.

양측은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장학금 지원의 필요성에 대해 깊이 공감하고 이들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약속하는 시간을 가졌다.

롯데로지스틱스는 지난해 ‘mom편한 에듀박스’ 사회공헌 활동을 처음으로 시행했다. ‘mom편한 에듀박스’는 롯데그룹의 사회공헌 브랜드인 ‘mom편한’과 굿네이버스의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KIT만들기 프로그램이 결합하여 탄생했다.

아울러 교육을 받기 어려운 환경에 놓인 아이들에게 교육물품 및 장학금을 지원하는 것을 주요 활동으로 한다.

롯데로지스틱스는‘mom편한 에듀박스’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난 한 해 약 140여 명의 아동에게 총 1000만원 상당의 후원을 완료했다.

한편, 롯데로지스틱스는 오는 3월 롯데글로벌로지스와의 합병을 앞두고 있다. 확대되는 조직의 규모에 맞춰 사회공헌활동역시 더욱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롯데로지스틱스 관계자는 “그룹사사회공헌 컨설팅 참여 및 사회공헌 활동 방향성 재정립을 통해 보다 체계화된 사회공헌조직을 만들어 나눔문화 확산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