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블랙야크, 아티스트들과 협업 ‘레이어 업(Layer UP)’ 화보 공개
블랙야크, 아티스트들과 협업 ‘레이어 업(Layer UP)’ 화보 공개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9.01.08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블랙야크
출처=블랙야크

[시사브리핑 남인영기자] 블랙야크는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쳐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와 함께 ‘레이어 업(Layer UP)’을 타이틀로 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화보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해 시선을 끈다. 모델은 지난 2017년 뉴욕 타임즈에서 발표한 올해의 지켜봐야 할 6명의 모델 중 한 명으로 선정된 글로벌 톱 모델 추 웡(Chu Wong)이 나섰다.

아울러 방탄소년단의 빌보드 매거진 커버를 촬영했던 피터 애쉬 리(Peter ash Lee)가 포토그래퍼로, 국내에서는 혁오 밴드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김예영이 스타일 디렉터로 참여해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만들었다.

블랙야크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의 다운 재킷과 아우터로 연출한 화보 속 스타일링은 복식의 정형화에 해체주의적 미학을 더해 다양성과 공존을 표현했다.

다운을 어깨 전체에 감싸는 숄 머플러로 활용하거나, 후드를 이용해 크로스백으로 매는 등 기존 다운 재킷의 착용법과는 확연히 다른 연출을 보여준다.

이는 패션 자체에 규칙과 고정관념이 없다는 다양성과 어떠한 방식으로도 패션의 순환이 가능할 수 있다는 공존의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여기에 다양한 몸의 움직임과 표정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더한 모델 추 웡의 표현력도 돋보인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블랙야크를 재해석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색다른 감성을 전달하고 아티스트들과의 협업 등 블랙야크만의 색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방식의 작업을 통해 브랜드에 새로운 영감을 불러오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