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5:41 (목)
피부 나이 거꾸로 되돌리는 비결은?
피부 나이 거꾸로 되돌리는 비결은?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9.01.08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브리핑 남인영기자] 새해목표로 피부 나이를 거꾸로 되돌리는 동안 피부관리를 계획했다면 매일 반복되는 일상부터 점검하고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제품으로 꼼꼼한 매일의 안티에이징 습관’을 통해 목표를 달성해보자.

10년간 자리 지킨 ‘베스트셀러 에센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1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출처.=랑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1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출처=랑콤

랑콤은 올해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10주년을 맞아 레드 컬러 용기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에센스’는 2009년 첫 출시된 이후 10년 간 랑콤의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킨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10초에 1병 꼴로 판매될 만큼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랑콤의 세럼 제품이다.

이 세럼에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에는 피부 보호막 강화, 깊은 보습 공급에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발효 용해물과 효모 추출물이 포함돼 있어 겨울철 혹독한 추위에 약해지기 쉬운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아울러 제니피끄 에센스는 피부 주름 44%개선, 피부 결 44%개선, 피부 광채 39%를 개선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랑콤 관계자는 “‘제니피끄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지난 10년간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자리매김한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출시된 제품”이라고 고 말했다.

 

‘두피 앰플’로 노화된 두피도 건강하게

덴시피크 앰플./출처=케라스타즈
덴시피크 앰플./출처=케라스타즈

올 겨울은 한파와 미세먼지가 번갈아 오면서 두피를 괴롭히고 있다. 한파의 건조함은 두피를 메마르게 하고 미세먼지는 두피 모공을 막아 노화를 촉진한다.

머리를 감은 후 두피까지 완벽히 건조시키는 등 기본적 관리에서 더 나아가 추가적으로 영양 공급이 필요하다고 느껴진다면 두피 앰플의 도움을 받아 보자.

케라스타즈의 ‘덴시피크 앰플’은 머리카락이 새싹처럼 돋아난다고 하여 ‘새싹 앰플’로 불린다.

덴시피크 앰플은 매일 저녁 60ml의 앰플 한 병을 두피에 도포한 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는 방식으로 두피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준다.

또한 두피에 활력을 부여하는 ‘스템옥시딘’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모발 환경을 촉진한다. 모발 한 올 한 올 풍성하고 단단하게 살려주는 집중 트리트먼트로 낱개 단위로도 판매해 원하는 수량을 구매하기에 용이하다.

 

탄력있는 바디 피부 ‘고보습 바디 케어 습관’

리피카 레 바디밀크./출처=라로슈포제
리피카 레 바디밀크./출처=라로슈포제

’새해를 맞아 안티에이징에 신경쓰기로 했다면 자칫 관리에 소홀해지기 쉬운 팔, 다리 등 바디 피부를 위한 뷰티 습관도 함께 점검하자. 기온이 낮고 건조한 겨울철에는 보습 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라로슈포제 ‘리피카 레 바디밀크’는 건조하여 가렵고 당기는 피부를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다.

매일 1회 샤워 후 몸 전체에 펴 발라 주면 바디밀크에 함유된 풍부한 지방산이 피부 방어 기능을 강화시켜 지속적인 촉촉함을 부여한다.

바디에 빠르게 흡수되는 밀크 타입 텍스쳐로 사용이 편리하며 피부 유연화와 보습 효과에 탁월한 시어버터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