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파스쿠찌는 새콤달콤한 제철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음료 6종과 디저트 2종)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의 딸기음료 콘셉트는 ‘베리 머치 인 러브(Berry Much in Love)’로 “올 봄, 파스쿠찌에서 딸기와 사랑에 빠져보세요”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그래놀라, 딸기 치즈 케이크 큐브 등 다채로운 원재료 뿐 아니라 주스·쉐이크·티 등 세가지 유형으로 구성했다.
이번에 선보인 딸기음료는 총 6종으로 ▲딸기쉐이크 위에 딸기 치즈 큐브를 올린 ‘딸기치즈큐브쉐이크’, ▲딸기쉐이크에 요거트와 그래놀라를 더한 ‘딸기요거트그래놀라’,▲딸기와 딸기 고명을 꽃처럼 올린 ‘딸기플라워밀크쉐이크’, ▲과일과 티 베이스를 조화시킨 ‘딸기프룻티펀치’, ▲딸기와 우유를 조화시킨 ‘딸기라떼’, ▲딸기 본연의 맛이 느껴지는 ‘딸기주스’ 등 이다.
딸기 음료와 뛰어난 궁합을 자랑하는 디저트도 출시한다. ▲달콤한 허니브레드에 상큼한 생딸기, 부드러운 생크림이 잘 어우러진 ‘스트로베리 허니브레드’, ▲치즈 타르트에 생딸기를 얹은 ‘스트로베리 치즈 타르트’를 함께 선보인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딸기를 활용한 시즌제품이 매년 반응이 좋아 올해도 다양한 메뉴와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앞으로 제철과일을 활용한 다양한 음료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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