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출출할땐...‘던킨타임’이지
출출할땐...‘던킨타임’이지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9.01.16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던킨도너츠
출처=던킨도너츠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던킨도너츠는 새해를 맞아 새로운 ‘데이 프로모션 2종’을 실시하며 프로모션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마다 진행하는 ‘던킨 타임’, ‘도넛 프라이데이’ 두가지로 다양한 구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던킨 타임’은 매주 수요일 지정된 시간에 특정 제품을 구매하면서 해피포인트앱을 보여주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새해의 첫 달인 이달에는 매주 수요일 11시부터 14시 사이에 ‘오리지널 핫도그’를 1200원 할인된 2500원에 판매한다.

이는 플랫 브레드 위에 올라간 탱글탱글한 소시지를 케첩, 머스터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든든한 점심 한끼로 충분하며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차별화된 월별 할인 혜택을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매주 금요일에는 ‘도넛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인기메뉴 글레이즈드를 특별한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글레이즈드 6개로 구성된 '글레이즈드기프트 팩'을 2300원 할인된 4300원에 제공한다.

이 행사는 올 한해 동안 지속 운영되며 1인 최대 4팩까지 구입 할 수 있다. 결제 금액의 0.5% 해피포인트 적립 가능하고 기프트팩 구성 변경이나 타쿠폰, 제휴 행사와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던킨도너츠 매장을 방문해 새해를 맞아 준비한 ‘데이프로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