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배우 ‘다니엘 헤니’ 매력 폭발하는 현장 공개
배우 ‘다니엘 헤니’ 매력 폭발하는 현장 공개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9.01.18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코카콜라
출처=코카콜라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명품배우 다니엘 헤니가 숙성 커피처럼 깊은 눈빛과 연기력으로 광고 촬영장을 한 편의 영화 세트장으로 만든 현장이 공개됐다.

바로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노하우를 살려 풍성한 커피 향을 담은 숙성 캔커피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의 TV 광고 촬영 현장이다.

조지아 고티카는 최근 광고모델로 새롭게 발탁된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의 새 TV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깊어지는 매력으로 폭넓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다니엘 헤니는 진한 남성미와 숙성된 연기력 물론, 예능을 통해 보여준 유머 감각과 젠틀함까지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명품 배우다.

공개된 사진에서 다니엘 헤니는 액션, 멜로, 코미디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연기력과 조각 같은 비주얼로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의 풍부한 향과 맛을 표현해 주목 받았다.

사다리에 올라 우월한 기럭지를 뽐내며 진한 눈빛 연기를 선보이는 다니엘 헤니의 모습은 마치 액션 영화의 스틸컷을 연상케 한다.

또 연인을 대하듯 ‘꿀 떨어지는’ 그윽한 멜로 눈빛으로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를 바라보거나, 코미디 영화의 주인공처럼 특유의 아메리칸 제스처를 익살맞게 연기하는 모습에서는 오랜 시간과 다양한 작품을 통해 다져진 숙성된 연기 내공이 느껴진다.

출처=코카콜라
출처=코카콜라

이날 현장에서 다니엘 헤니는 헐리우드에서 왕성한 활동을 보여준 명품 배우답게 섬세한 연기와 진한 눈빛으로 많은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아울러 촬영 내내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의 풍부한 맛과 향에 감탄하며 프로페셔널한 태도로 연기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숙성 커피처럼 더욱 깊어진 연기력은 물론, 진한 남성미와 젠틀한 미소로 사랑 받는 다니엘 헤니는 지난해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를 통해 미국에서의 영화 같은 솔로 라이프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미국 CBS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 14에서 맷 시몬스 역으로 출연 중이다.

다니엘 헤니의 조각 같은 외모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연기력을 통해 숙성 커피의 깊고 풍부한 향과 맛을 생생하게 담아낸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의 새 TV CF는 이달 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