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5 13:58 (일)
S-OIL,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주유소부문 1위 수상
S-OIL,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주유소부문 1위 수상
  • 전완수 기자
  • 승인 2019.02.02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S-OIL
출처=S-OIL

[시사브리핑 전완수 기자] S-OIL은 지난달 31일 그랜드힐튼서울 호텔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상식에서 주유소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소비자 및 전문가를 대상으로 약 3개월에 걸쳐 평가가 진행됐다.

S-OIL은 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고객만족4개 분야 종합평가에서 정유사 중 최고점수를 받았다.

이와 관련 S-OIL은 고정관념을 뛰어넘는 참신한 시도를거듭하여 정유업계에서 가장 앞선 브랜드 경영 체계를 구축했다.

S-OIL은 ▲국민송 반열에 오른 CM송 ▲구도일 캐릭터를 활용한 광고 캠페인 ▲정품정량을 보증하는 믿음가득 주유소 제도 ▲’S-OIL알리미’ 서비스를 통한 주유품질정보 실시간 제공 ▲고객과 주유직원이 함께 인사하는 ‘스마일투게더’캠페인 ▲업계 최고수준의 멤버십포인트 적립혜택 등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S-OIL은 이에 힘입어 침체된 국내시장에서 유일하게 주유소 네트워크 숫자를 늘려가며 성장하고 있다.

S-OIL 관계자는 “진정성에 기반하여 소비자 기대수준을 넘어서는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만족과 브랜드가치를 높이기 위해 새로운 시도와 혁신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